세계여행/벨라루스

[해외생활] 벨라루스 키즈카페 탐방 - Zanzibar

Joseph & Black 2018. 9. 14. 20:59

2017년 12월 12일.

오늘 발견한 집 근처 키즈카페 Zanzibar.

한국에 있을땐 트립어드바이저로 정보를 주로 보다보니 아이들 놀 시설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군데군데 숨은 곳이 많다.
다.행.이.다 ㅋㅋ

송도 트리플몰에 있던 챔피언 보다는 규모는 작지만
이곳의 강점은 6천원 정도에 시간 무제한이다 ㅋㅋㅋ
시간 무제한 키즈카페는 첨봄 ㅋㅋ

이미 2시간 반을 넘긴 아이들. 4시간도 충분히 놀듯하다.
ㅡ>> 4시간 놀았다....

민재왈. 


"엄마! 나 24시간 놀래!!"


이 쇼핑몰에는 캘빈클라인. 시슬리 등 유명매장들도 있고 1층엔 마트라서 아이들 노는 사이 얼른 장보기 좋으다.

우리나라처럼 이곳에서 생일파티도 가능!


정글짐

카페. 감자튀김. 치킨너겟. 옥수수. 피자. 음료 판매 중

다양한 놀이 기구들

잘 놀고 있는 아들램

한산하다

역시 한산

여긴 더 어린애용

생일파티를 위한 공간

팜플렛. 다 러시아어여서 알아보기 힘들다.

5천원에 1시간. 6천원에 무제한이니 당연 무제한 ㅋㅋ